로그인은 어디서 하나요?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시 나오는 로그인 창에서 가능하십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 희망하는 경우)

우측 상단 [나의 이름] 클릭 후 [프로필 수정]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강의를 구매해 지인과 함께 나눠 수강해도 될까요?

FIRST CLASS는, 구매된 콘텐츠를 구매자 한 사람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어길 시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강의 수강 중 다중사용으로 적발되면 계정이 자동 차단되며 영구적으로 사용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온라인 강의 이용 기기 수 제한이 있나요?

하나의 계정당 영상 재생 가능한 기기수를 3대로 제한합니다. (등록하실 첫 3대의 기기는 로그인 후 영상 재생과 동시에 자동 등록됩니다.)

결제를 완료했는데, 수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이후 우측 상단 [내 강의실] 클릭 시 결제하신 강의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청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 하시면 동일 사이트 내에서 바로 강의 시청 가능합니다.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02-2135-8396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사항 확인 후 응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꼭 회원가입을 해야 구매할 수 있나요?

네,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 강의 구매가 가능하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강의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는 없나요?

네, 현재 강의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어요?

① 카드결제

토스페이먼츠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신한, 비씨(페이북), 국민, 롯데, 하나, NH채움, 우리, 수협, 씨티 등 총 19개 카드사에서 가능합니다.

② 실시간 계좌이체

회원님께서 출금하실 은행, 출금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예금주, 현금영수증 및 지출증빙 발행 여부를 선택하시면 입금이 진행됩니다. 예금주는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름과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 수단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완강 후에는 불가능 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재결제 후 전결제 환불 요청시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재결제를 먼저 부탁드립니다.

내일배움 재직자 및 실직자 카드 등내일배움 재직자 및 실직자 카드 등 국비지원으로 등록 가능한가요?

관련 사업은 현재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카드취소는 어디에서 하나요?

카드 변경을 희망하시거나 잘못 결제하시어 카드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수강생명과 강의명, 결제금액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 (02-2135-8396)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할부를 적용해야 하는데 일시불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FIRST CLASS에서는 임의적인 할부변경이 어렵습니다. 해당 변경은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취소를 하시고 재결제를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02-2135-83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보나요?

상단 오른쪽 메뉴 [내 강의실] 클릭 후 [결제 내역] 클릭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결제환경은 Windows 7,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 이상을 권장합니다.

 

PC 결제오류 시 아래 2가지 필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웹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제해야합니다.

 

토스페이먼츠의 결제창은 팝업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온라인 클래스에서 구매하기 또는 결제하기 버튼 선택 후 토스페이먼츠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차단 기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의 경우 인터넷 창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해제를 해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검색기록, 쿠키 등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토스페이먼츠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E의 임시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시 교육비 공제가 가능한가요?

교육비 공제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의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현재 저희 FIRST CLASS는 고용노동부에 인가받은 업체가 아니므로 연말정산시 교육비 명목의 세액공제 대상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결제를 진행 하실 때,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공제용(개인), 지출증빙용(사업자)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카드/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에 따라 결제시스템에서 제공해드리는 영수증을 발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FIRST CLASS 고객지원센터(02-2135-8396) 로 수강생명 / 교육과정명 / 결제금액 / 결제일자를 말씀해주시면 파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